국내여행

동해바다 1박 2일 여행이 있다면 어떻게 되나요 ?

꾸링테이트시 2024. 9. 5.

동해바다 1박 2일 여행 소개

1일차: 동해로의 첫 발걸음

아침: 서울 출발 및 동해 도착

서울에서 출발하여 동해로 향하는 길은 약 3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여행의 시작을 위해 이른 아침에 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해에 도착하면 바다의 경치와 시원한 공기에 기분이 상쾌해질 것입니다. 도착 후, 먼저 숙소에 체크인하고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하세요.

점심: 해산물 맛집 탐방

동해에는 신선한 해산물이 풍부합니다. 지역에서 유명한 해산물 맛집에서 점심을 즐기세요. 추천하는 장소는 '해녀의 집'입니다. 신선한 회와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제공하며,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멋진 풍경도 제공합니다.

오후: 동해 해변 산책

점심 후에는 동해의 대표 해변인 망상해변이나 삼척해변을 방문해보세요. 해변을 따라 산책하거나, 바다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해변에는 산책로와 벤치가 잘 마련되어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저녁: 지역 특산물 맛보기

저녁에는 동해 지역의 특산물인 대게나 홍게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방문해보세요. '동해 대게촌'에서 대게를 포함한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2일차: 동해의 매력을 만끽하다

아침: 조식 후 여행 준비

숙소에서 제공하는 조식을 먹고, 2일차 여행 준비를 합니다. 조식 후에는 주변의 명소를 방문할 계획을 세워보세요.

오전: 동해안 일주 및 명소 탐방

동해안 일주를 하며 아름다운 해안선을 감상하세요. 추천하는 명소는 '정동진'입니다. 정동진은 일출 명소로 유명하며, 바다와 하늘이 만나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동진 기차역도 방문해보세요. 기차와 바다가 함께 어우러지는 독특한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점심: 지역 음식점 방문

점심에는 '삼척시장'을 방문하여 지역 특산물과 음식을 즐기세요. 삼척시장은 다양한 먹거리가 가득한 시장으로, 신선한 해산물과 지역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오후: 귀가 준비

점심 후에는 서울로 돌아갈 준비를 합니다. 동해에서의 짧지만 알찬 여행을 마무리하며, 여유롭게 귀가하면 좋겠습니다.

여행 리뷰

동해바다에서의 1박 2일 여행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맑은 바다와 신선한 해산물, 그리고 정겨운 지역 분위기가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특히, 동해의 해변과 정동진의 일출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지역 주민들의 친절한 서비스와 맛있는 음식 덕분에 매우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해산물 맛집과 명소들 덕분에 하루하루가 알차게 채워졌습니다.

동해의 자연 경관과 지역 문화를 만끽하고 싶다면, 1박 2일의 짧은 일정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것입니다.